상단여백
기사 (전체 12건)
[박지연의 치과경영레시피 ⑫] 디지털혁명, 우리치과 도입하기
치과경영 레시피 1단계보이는 전화, 환자와 멀티소통 새 시대를 연다.지금까지의 전화는 청각을 중심으로 한 들리는 음성 전화의 기능이 컸...
박지연 대표  |  2017-02-23 15:00
라인
[박지연의 치과경영레시피 ⑪] 경력입사자 빠른 적응을 위한 필살기 전략
"구인난으로 대한민국 치과계가 몸살을 앓고 있는 것 같아. 치과마다 경쟁이 심해져서 환자들이 타병원에서 받았던 진료경험보다 만족할 만큼...
박지연 대표  |  2017-02-09 11:25
라인
[박지연의 치과경영레시피 ⑩] 신입직원들에게 자부심을 주자!
치과경영 레시피 1단계일단 버킷리스트를 작성시켜라!입사할 땐 분명히 각오도 단단히 다졌고 이것저것 하고 싶은 일과 배우고 싶은 일이 많...
박지연 대표  |  2017-01-19 13:19
라인
[박지연의 치과경영레시피 ⑨] 신입직원의 열정 이끌어내기
“요즘 신입직원 채용 때문에 학교에 가서 졸업생을 유치하기 위해 취업설명회를 다녀왔어요. 면접을 많이 보는 시기가 왔긴 했는데, 작년에...
박지연 대표  |  2017-01-05 12:30
라인
[박지연의 치과경영레시피 ⑧] 상처받은 불신환자 상담전략은 감성상담
치과경영 레시피 1단계메타언어로 환자의 불신을 질문하라.NLP 기법 중 하나인 메타언어는 생각 속에 숨겨져 있는 생략, 왜곡, 일반화된 정보를 찾아내고 수정하는 수단으로, 부정적 자기제한 신념에 대해 구체적인 질문을...
박지연 대표  |  2016-12-22 11:22
라인
[박지연의 치과경영레시피 ⑦] 환자관리, 디테일을 잡아라!
치과경영 레시피 1단계감성적인 디테일을 잡으면, 같은 진료라도 환자가 더 만족한다.모든 진료 프로세스는 환자에게 차별 없이 공정하게 제...
박지연 대표  |  2016-12-07 18:50
라인
[박지연의 치과경영레시피 ⑥] 개원연차에 따른 맞춤형 마케팅 전략
치과경영 레시피 1단계개원연차가 오래된 치과, 환자의 소비심리를 공략하라마케팅 측면에 있어선 경기가 악화될수록 개원연차가 오래된 치과가...
박지연 대표  |  2016-11-16 13:34
라인
[박지연의 치과경영레시피 ⑤] 매출증대, 마케팅보다 내부점검부터!
치과경영 레시피 1단계환자의 재방문율을 점검하라.환자의 재방문율을 점검하고 분석하는 방법엔 여러 가지가 있지만, 이번엔 진료 프로세스 ...
박지연 대표  |  2016-11-03 10:29
라인
[박지연의 치과경영레시피 ④] 비용절감과 매출증대
“뉴스나 신문을 보면 경기가 심각한 것 같아요. 실제로 소비도 위축되는 것 같고. 우리 치과의 실제 매출이나 환자 수 역시 예전보다 감...
박지연 대표  |  2016-10-19 15:23
라인
[박지연의 치과경영레시피 ③] 치과경영의 핵심, 인재양성이 답이다!
“직원을 새로 뽑았는데 제 역할을 전혀 못하고 있어. 급여만 나가고 있는 기분이라, 요즘 지출도 많은데 걱정이야. 사람은 필요한데 데스...
박지연 대표  |  2016-10-05 10:19
라인
[박지연의 치과경영 레시피 ②] 잦은 직원이직 어떻게 해야 할까?
“요즘 직원들 대하기가 너무 어려워. 일이 힘들다고 그만둔다는 이야기도 쉽게 하고 본인 하는 일에 흥미도 못 붙이고 환자가 많은 것도 ...
박지연 대표  |  2016-09-22 10:11
라인
[박지연의 치과경영 레시피 ①] 갈등구조 만드는 신규채용 직원 해결법
“고민이 있어요, 직원이 부족해서 팀장보다 연차가 더 높은 진료스텝을 충원했는데, 출근도 늦고 차트 리뷰도 안하고 책임회피만 자꾸 해요...
박지연 대표  |  2016-09-08 10:57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