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라이드 결합 방식으로 휴대성 강화…분사 부위 플라그 최대 99.9% 제거
9월 30일까지 소닉케어 네이버 공식몰서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필립스코리아의 프리미엄 구강 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Sonicare)가 뛰어난 휴대성과 강력한 세정력을 동시에 갖춘 휴대용 구강세정기 ‘콤팩트플로서’를 출시한다.
‘콤팩트플로서’는 현재 필립스 소닉케어 구강세정기 라인업 중 가장 작은 크기로, 손가방이나 파우치에 손쉽게 휴대할 수 있다. 본체와 물통은 슬라이드 방식으로 결합 및 분리되어 사용하지 않을 때 부피를 줄일 수 있고, 노즐은 본체 상단 주입구 안에 넣어 별도 케이스 없이도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필립스 소닉케어 자체 임상실험 결과, 콤팩트플로서는 분사 부위 플라그를 최대 99.9%까지 제거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더불어 기본 구성품인 치간 케어용 ‘스탠다드 노즐’과 잇몸 케어용 ‘컴포트 노즐’은 기존보다 얇게 설계돼 더 세밀하면서도 강한 물줄기를 구현한다. 또한 노즐은 360° 회전이 가능해 어금니 뒤편처럼 닿기 어려운 부위까지도 빈틈없이 세정할 수 있다.
제품을 사용할 때는 본체를 위로 밀어 물을 채우고 노즐을 장착하면 된다. 200ml 물통을 채우면 1분간 끊김 없이 세정할 수 있고, 세정 모드 또한 구강 상태에 맞춰 선택 가능하다. 또 15초 간격 자동 멈춤 기능이 탑재되어 구역별로 고르게 구강 관리할 수 있다.
필립스 소닉케어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한 번 충전으로 최대 14일간 무선 사용이 가능해 장기간 외부 일정에서도 편리하다”며 “특히 출장이나 여행이 잦은 분들, 그중에서도 교정 장치나 임플란트로 구강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이들에게 유용한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필립스 소닉케어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30일까지 소닉케어 네이버 공식몰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콤팩트플로서를 구매하고 포토상품평을 남긴 모든 고객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3,333원을 제공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