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G 시대의 새로운 리더십을 만나다’ 주제로 선착순 30명 무료 참여
치위협 서울특별시회(회장 김선경)가 8월 30일 ESG(Environment, Social, Governance) 시대에 맞는 사회적 가치 실현과 리더십 역량 강화 목표로 ‘치과위생사 리더십 기본역량교육’을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단순한 직무 교육을 넘어, 치과위생사로서 직업적 성장과 자기 인식을 확장하고, 나아가 함께 일하는 조직서 긍정적인 변화를 위해 마련됐다.
이날 세미나서는 멘탈체육관 홍진민 대표가 연자로 나서 ‘강점 기반 리더십’ 주제로 특강을 펼친다.
홍 대표는 갤럽 강점 진단(Gallup Clifton Strengths)을 통해 나의 강점을 발견하고, 이를 실제 임상과 조직 내 리더십에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임상 현장서 리더로 살아가는 3명(김수연-서혜원-이슬비)의 치과위생사의 생생한 경험과 고민을 공유하고, 나의 미래를 그려볼 수 있는 깊이 있는 소통의 시간도 준비되어 있다.
한편 서울회의 이번 기본역량교육은 8월 30일 10시부터 서울역 인근 이프라자빌딩 12층 세미나실서 진행된다.
참가자는 서울회 정회원 30명(선착순 마감) 대상이며, 등록비는 전액 무료다. 참가자에게는 수료증이 발급되고 갤럽 강점검사 진단도 제공된다.
서양권 기자
gideon300@dentalfocu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