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3일 온라인 강연으로 ‘초경쟁시대, 성공상담 비법’ 공개
치과 온오프라인 교육 플랫폼 덴탈브레인이 2월 23일 오전 10시부터 2시간 동안 치과의사와 스탭 대상으로 ‘진료비 상담의 신-심화과정’ 주제로 온라인 강의를 진행한다.
덴탈브레인 관계자는 “치과 진료상담도 이제 단순한 이해와 공감만으로는 부족하다”며 “고객 상담도 전략적이고 체계적인 접근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날 세미나 연자로 나서는 김민정 강사(김민정 대표와 동명이인)는 강의를 통해 고객의 관점을 깊이 이해하고, 성공적인 세일즈 프로세스를 구축하는 방법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 강사는 먼저 매력적인 상담가의 조건과 고객이 원하는 니즈를 찾아내는 과정을 자세히 소개하고, 그에 맞는 상담전략 수립법을 제안한다.
이어 고객의 완벽한 치과 경험을 위한 맞춤형 디자인 방법을 짚어줄 예정이다. 고객이 원하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서는 단순한 서비스 제공을 넘어, 고객의 기대를 초과하는 경험을 설계하는 게 중요하다.
이와 함께 이번 세미나서는 ‘Yes, but’ 세일즈 기법으로 효과적인 상담노하우를 공유한다. 또한 10초 만에 결정되는 성공 세일즈 프로세스 9단계를 통해 상담역량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번 강의는 또 단순히 이론을 넘어 실제 상담현장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실전기술을 익힐 수 있도록 초점을 맞췄다.
김민정 강사는 “진료수가 경쟁을 극복하는 방안으로 고객의 마음을 읽고, 최고의 퍼포먼스를 끌어내는 방법을 제시할 예정”이라며 “이번 세미나가 불황 속에서도 성공하는 치과상담 비결을 배우고 싶은 병원 구성원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강의신청은 덴탈브레인 홈페이지(www.dentalbrain.co.kr)서 할 수 있다. 특히 덴탈브레인 연간 유료회원 가입 시 덴탈브레인의 다양한 강연을 최대 50% 할인받을 수 있다.
이밖에 세미나 또는 유료회원 가입은 덴탈브레인 고객센터(010-3618-2080, 카카오톡 ID: 브레인스펙)로 문의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