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원진과 회원 150여명 참석 … 분회 홈페이지 리뉴얼 론칭쇼도 진행

수원시치과의사회(회장 안윤표)가 지난 12일 수원리츠컨벤션웨딩 7층 컨벤션홀서 ‘2022년 송년의 밤’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송년행사는 3년 만에 재개되어 수원분회 임원진 등 회원 150여명이 참석했다. 또한 경치 최유성 회장과 경기치과신협 김정석 이사장, 이재준 수원시장, 심평원 정민용 수원지원장 등 내외빈도 함께 했다.

이 자리서 안윤표 회장은 “지난 2년간 코로나19로 중단됐던 오프라인 송년행사가 3년 만에 대면으로 진행되어 기쁘다”며 “회원들이 여러 가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변함없는 애정과 성원을 보내줘 감사하다”고 말했다.

특히 이날 행사서는 수원분회 홈페이지 론칭쇼가 진행되어 관심을 모았다. 홈페이지 론칭쇼는 안윤표 회장이 직접 프리젠테이션 발표자로 나서, 1년여 동안 치밀하게 준비해온 수원분회 홈페이지 리뉴얼을 설명했다.

홈페이지 리뉴얼은 안윤표 회장의 주력 공약사업 중 하나로, 회원과의 소통강화와 양질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구축됐다. 새롭게 리뉴얼 된 홈페이지는 내년 1월 공식 오픈될 예정이다.

홈페이지 개편에 대해 안윤표 회장은 “디지털시대에 맞추어 필요한 정보를 빠르게 전달하고, 회원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하여 홈페이지 개편에 나섰다”며 “앞으로도 회원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홈페이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안윤표 수원분회장이 홈페이지 리뉴얼을 설명하고 있다
수원시치과의사회 안윤표 회장이 수원분회 홈페이지 리뉴얼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