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3일 ‘교정상담 유형별 스크립트 공개’ …온은주 강사, 연자로 나서 강연

치과 평생교육 온라인 사이트 덴탈브레인이 오는 12월 3일 오후 7시 ‘슬기로운 교정상담’ 세미나를 실시간 온라인 강연으로 진행한다.

이번 강연은 온은주 강사(브레인스펙)가 직접 연자로 나서 교정상담 고객들의 스크립트를 모아, 유형에 따른 상담 방법을 짚어줄 예정이다. 

구체적인 커리큘럼은 ▲고객의 유형별 대처법 사례 ▲교정 상담 시 체크포인트 ▲의료쇼핑 고객에게 다가가는 방법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온은주 강사
온은주 강사

온은주 강사는 “교정상담은 고객의 유형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하면 상담에 실패하는 경우가 많다”며 “이번 강연서는 교정 상담 고객들의 스크립트를 통해 고객 유형에 따른 상담법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온 강사는 “이번 세미나를 수강한다면 교정치료의 진료동의율을 높일 수 있는 상담스킬을 충분히 갖추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실시간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되어, 강의 중 질문이 생기면 채팅창을 통해 연자에게 실시간으로 질의할 수 있다.

덴탈브레인 온라인 강의는 일반 PC,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다양한 모바일기기에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이용이 가능하다.

강의 신청은 현재 덴탈브레인 홈페이지서 받고 있다. 수강료는 일반회원 6만원, 덴탈브레인 유료회원 4만원이 책정되어 있다. 강의 교재는 PDF로 사전 배포된다.

한편 덴탈브레인 연간 유료회원 가입 시 다양한 강의들을 최대 50%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신규회원 가입 시 선물로 구강관리용품 패키지가 증정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