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브레인 주최로 ‘실시간 줌 세미나’로 진행
27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과정으로 펼쳐질 예정

치과 온라인 교육사이트 덴탈브레인이 오는 27일 ‘소아교정과 친해지기’ 주제로 실시간 온라인 줌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날 온라인 세미나는 줌 라이브 플랫폼을 통해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이번 강의는 브레인스펙 강혜민 강사가 맡았다.

강혜민 강사

연자로 나선 강혜민 강사는 소아교정을 고려하고 있는 환자와 보호자에게 소아교정이 필요한 이유를 쉽게 설명할 계획이다. 또한 신환 내원 시 해야 할 업무에 대해서도 체계적으로 짚어준다.

구체적인 커리큘럼을 살펴보면 ▲교정을 시작하는 어린이를 위한 매니지먼트 ▲소아교정 진단준비 및 상담결과 설명하기 ▲Hand Wrist 촬영방법과 성장판 체크하기 ▲케이스별 소아교정의 시기 알기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덴탈브레인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소아교정의 전체적인 매커니즘과 치과위생사의 소아교정 진료 협조업무, 상담 등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마련된 강의”라며 “특히 소아교정 진료 치과에 근무하는 직원들에게 유용한 강의가 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이번 소아교정 온라인 세미나 강의신청은 덴탈브레인 홈페이지서 받고 있다. 수강료는 강의 당 일반회원 5만원, 덴탈브레인 유료회원 3만원이 책정되어 있다. 당일 원활한 강의 진행을 위해 교재는 PDF로 배포된다.

한편 덴탈브레인의 모든 온라인 강의는 일반 PC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다양한 모바일 기기서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없이 학습할 수 있다. 또한 강의 수강이나 홈페이지 이용 때 각종 장애를 해결하기 위한 전문 상담원이 상시 배치되어, 문제 발생 시 신속하게 해결해 주고 있다.

강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이나 강의신청은 덴탈브레인 고객센터(010-3618-2080) 또는 카카오톡(ID: 브레인스펙)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