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4일부터 총 10주간 온라인 교육 … 11월 11일까지 선착순 신청 마감

치과계 종사자 대상 직무교육에 나설 수 있는 전문강사 양성 프로그램이 개설된다. 덴탈브레인은 ‘강사로 데뷔하기-치과 직무교육 전문강사 양성 과정’을 연다.

이번 전문강사 양성 과정은 11월 14일부터 1월 16일까지 총 10주간 온라인 라이브 방식으로 진행된다. 교육은 30년 이상 치과 온‧오프라인 연수회를 진행해온 브레인스펙 전문가들이 맡았다.

이번 과정은 자신만의 특색 있는 강연을 완성해 치과 직무교육 전문강사로의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에 따라 전문강사가 되고 싶지만 고민하는 지망생이나, 현직 강사로 활동 중이지만 강의가 없어 고심 중인 사람들에게 유용하다.

커리큘럼은 △강의 스타일 구축 △브랜딩 구축 △스토리 라인 및 PPT 교안 작업 △강연 스피치 스킬 등 체계적으로 훈련할 수 있는 내용들로 짜여졌다.

구체적인 강의들로 △김민정 대표(브레인스펙)의 ‘전문강사의 스피치 및 보이스 트레이닝’ △이승희 팀장(덴탈브레인 초빙강사)의 ‘강의 PPT 및 제작방법’ △김귀옥 이사(브레인스펙)의 ‘나에게 맞는 강의 만들기’ △최규영 교수(강동대 치위생과)의 ‘비대면 온라인 강의 교수법’ 등이 있다.

김민정 대표는 “자신의 커리어를 살려 임상과 치과 직무교육을 진행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이번 전문강사 양성 과정을 개설하게 됐다”며 “자신의 강의 실력을 점검하고, 역량을 키워 치과계를 위해 강사로 활동하고 싶은 분들의 많은 신청을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교육 과정 수료자에겐 브레인스펙 전문강사 라이센스가 발급된다. 이수 후 3개월 내 치과 온라인 교육사이트 덴탈브레인 내에 온/오프라인 강의 개설을 할 수 있다.

이번 ‘강사로 데뷔하기-치과 직무교육 전문강사 양성 과정’ 신청은 덴탈브레인 홈페이지서 진행 중이다. 모집인원은 선착순 10명이며, 모집 마감은 11월 11일까지다. 자세한 문의는 덴탈브레인 고객센터(010-3618-2080) 또는 카카오톡(ID:브레인스펙)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