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5일 오후 ‘줌’ 이용한 온라인 세미나 진행 … 박수영 강사가 연자로 나서 강의

덴탈브레인이 오는 25일 17시 ‘치아관리 끝판왕! 구강세정기에 대한 모든 것’ 주제로 온라인(줌) 라이브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환자 구강상태에 적합한 구강관리용품을 추천하고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구강관리용품 교육 시리즈’ 1탄이다.

구강세정기 세미나에는 서울대치과병원 Oral Health Care shop서 근무하는 치과위생사 박수영 강사가 연자로 나선다. 박 강사는 이번 강의서 치과 내원환자들이 많이 궁금해하는 구강세정기 사용법과 올바른 추천 방법을 함께 짚어줄 예정이다.

구체적인 커리큘럼으론 우선 ‘구강상태별 구강세정기의 적용법’을 통해 치주질환이 있거나 교정, 임플란트 시술 환자들의 구강상태별로 구강세정기 사용법을 소개한다.

이어 ‘구강관리용품 중 구강세정기의 특별한 효과’ 주제로 다른 구강세정기와 구강관리용품의 차이점에 대해서도 설명한다. 또한 ‘구강세정기 브랜드별 비교’를 통해 각 업체별 제품 특징에 대해서도 알려준다.

마지막으론 ‘구강세정기 교육방법’ 주제로 치과에서 환자에게 구강세정기를 어떻게 교육해야 하는지에 대해서도 자세히 설명할 계획이다.

강의를 맡은 박수영 강사는 “환자의 구강상태에 적합한 구강관리용품을 추천하고, 사용법에 대해 설명하는 것도 치과위생사의 중요한 역할 중 하나”라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환자 구강상태에 따른 구강세정기의 올바른 사용법과 추천법을 실무자 입장에서 자세히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구강세정기 세미나는 덴탈브레인 홈페이지서 신청하면 된다. 수강료는 1만원이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