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6일까지 연간회원 50% 수강료 할인
‘성공적인 상담 노하우 강의 대공개’ 예정
2~30년 현직서 상담한 베테랑 연자 강의
각 진료별 동의율 높이는 상담기법 소개
치과 온라인 교육 사이트 덴탈브레인이 말주변이 없어 상담노하우가 절실한 직원들을 위해 다양한 상담강의 교육 컨텐츠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3월 6일까지 공개되는 이번 상담강의 컨텐츠는 50% 할인된 비용으로 접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서 공개될 강의는 ▲결정적 순간, 상담에서 성공하는 한 수 ▲고객불만 해결 응급 매뉴얼 ▲상담 코칭 스킬 ▲결정적 순간, 상담의 한 수-임플란트-미백-지르코닝-인레이 편 등이다.
강의는 현직에서 2~30년 이상 상담을 진행하고 있는 베테랑 상담실장과 컨설턴트가 맡았다. 연자들은 대화의 기본부터 시작해, 실제 상담과정서 사용했던 상담노하우, 진료동의율 데이터 등을 수강생들에게 전달한다.
먼저 김윤정 강사는 어렵고 까다로운 상황서 대화 자체를 회피하거나 나중에 후회할 말로 낙담한 경험이 있는 수강생들에게 필요한 강의(결정적 순간, 상담에서 성공하는 한 수)를 펼친다.
김 강사는 본격적인 상담에 앞서 필요한 원칙을 정리하고, 개별 사례를 통해 대화기법을 어떻게 적용할 수 있는지 알려준다. 아울러, 좀 더 설득력 있게 상담을 이끌 수 있는 기법도 전수한다.
특히 김윤정 강사는 고객의 불안감을 없애고, 차분하게 상담을 이끄는 법을 통해 △임플란트 상담 △민감한 사안 상담 △진료동기 파악 △AP 스킬 등으로 구분하여 구체적인 노하우를 90분 동안 소개한다.
이어 온은주 강사는 불만고객에게 현명하고 침착하게 대처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전수한다. 온 강사는 ‘고객불만 응급 매뉴얼’ 주제의 강의로 고객 불평에 어떻게 대응하고 활용하는 방법을 알려준다.
또한 온은주 강사는 고객과 의사소통 시 상황에 맞는 언어 전달법을 제시하고, 고객의 행동 경향을 파악하여 상대 성향에 따른 대처법을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실사례를 통해 고객 불만의 대응순서와 실전 대응 테크닉을 소개한다.
특히 고객과 의사소통 시 표현이 어렵거나 침묵하는 고객의 속마음이 궁금한 직원들에게 적극 추천할 만한 강의로 꼽힌다.
다음으로 ‘상담 스킬 강의’는 김민정 강사가 연자로 나선다. 김 강사는 치과와 수강생에게 맞춘 상담 프로세스를 만드는 방법을 구체적으로 제시한다.
김 강사는 상담 전 병원안내와 수납, 진료 순서에 맞는 상담 포인트를 잡고, 연자가 직접 컨설팅한 병원 데이터를 통해 상담동의율을 공개한다. 또 환자 상담 체크 요소를 짚어보고, 치과 내 상담자들의 스킬 향상을 위한 계획안을 제시한다.
이와 함께 ‘임플란트-미백-지르코니아-인레이’ 상담 강의는 김민정, 김윤정 강사가 강의를 맡아, 진료별 구체적인 상담 시 자신감이 생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커뮤니케이션 처방전을 제공한다.
한편 이번 상담 기획전은 덴탈브레인 연간 유료회원 가입 시 최대 5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덴탈브레인 연간 가입비는 9만9천원이며, 가입 시 1년 동안 다양한 강의를 무료 또는 할인 혜택을 받으며 이용할 수 있다.
덴탈브레인 모든 강의는 일반 PC와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모바일 기기로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수강이 가능하다. 또한 강의 수강이나 홈페이지 이용 시 각종 장애를 해결하기 위해 전문상담원이 배치되어 신속한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