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현실 바꾸고 미래 꿈꾸는 최강 실장전’ … 10일 ‘교정 엑스레이 포인트와 라인 찾기’
17일 ‘2019년 치아보험 총정리’ … SDA 11월 정규코스도 17일 개강

브레인스펙교육개발원(대표 김민정)이 11월 세미나 일정을 공개하였다.

먼저 오는 11월 3일에는 ‘현실을 바꾸고 미래를 꿈꾸는 최강의 실장전’ 주제로 치과 조직관리 세미나가 열린다. 연자로는 온은주 전문강사가 나서 치과서 인정받기 위해 준비해야 할 핵심 포인트를 짚어준다.

이어 10일에는 실습으로 이루어진 교정 엑스레이서 해부학적 구조물을 찾아보는 ‘교정 엑스레이 포인트 라인 찾기’ 세미나가 펼쳐진다. 이번 세미나서는 ▲교정분석을 위한 용어 정리 ▲측면 두부 방사선에서 구조물 찾기 ▲원장님의 진단결과와 치료계획, 차팅 해석하기 등의 강연이 진행된다.

같은 날 오후에는 ‘성공하는 팀워크를 위한 치과소통 트레이닝’ 프로젝트가 시작된다. 이 연수회에는 소통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싶은 원장, 실장, 직원 등이 참여할 수 있다. 꼰대 테스트, 성과 창출 동기부여와 코칭 등 다양한 코너가 마련되어 있다.

마지막으로 17일에는 박유진 총괄부장이 연자로 나서 ‘2019년 치아보험 총정리’ 시간을 갖는다. 특히 이 시간에는 치과 사보험시스템 도입을 원하는 치과, 사보험으로 인한 민원해결에 어려움을 느끼는 치과 관계자들에게 매우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17일에는 스위스덴탈아카데미(SDA) 11월 정규코스가 강남 보아치과서 개강한다.

SDA는 세계적으로 가장 널리 알려진 예방치과학 전문 강의다. 코스는 보아치과 김민정 이사와 김보경 치과위생사가 이끈다.

코스 구성은 △계속구강관리를 병원 내 시스템화 하기 △EMS 파워스케일링을 위한 정확한 사용법 △AirFlow를 활용한 유지관리와 실습 등으로 되어 있다.

또 이번 SDA 과정을 마친 수료자에겐 스위스덴탈아카데미 정식 수료증이 발급된다.

한편 브레인스펙이 주최하는 11월 세미나는 서울 방배동 소재 자체 세미나실서 펼쳐진다. 등록이나 자세한 사항은 전화(010-3618-2080) 또는 카카오톡 브레인스펙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