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스펙, 9월 29일 자체 세미나실서 연수회 예정 … 온은주 전문강사가 연자로 나서 노하우 전수

브레인스펙병원교육개발원(대표 김민정)은 오는 29일 서울 방배동 자체 세미나실서 ‘치료동의율 높이는 똑똑한 교정상담’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 세미나는 치과에 근무하는 스탭, 팀장, 실장 등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강의는 온은주 전문강사가 맡았다. 온 강사는 스탭들이 부담스러워 하는 어려운 교정상담을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도록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구체적인 강의 커리큘럼은 ▲초진환자의 니즈 파악하기 ▲치료동의율 높이는 똑똑한 교정상담 ▲우리치과의 차별화는 무엇인가? ▲교정 컴플레인에 대처하는 방법 등 크게 4가지 소주제로 나누어 구성되었다.

이와 함께 이 과정에 참가하는 수강생들은 △고객이 원하는 C.C 제대로 알아내기 △변화하는 트렌드 살펴보기 △교정케이스에 따라 상담하는 방법 △교정치료 시작을 망설이는 환자 설득하기 등에 대한 노하우를 터득할 수 있다.

브레인스펙 관계자는 “이번 교정상담 세미나는 부담스럽고 어려운 상담이 아닌 초진환자에게 쉽게 다가가 치료동의율을 높이는데 주안점을 뒀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번 교정상담 세미나 등록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브레인스펙’ 친구 추가 후 채팅창서 ‘교정상담 신청합니다’라고 올리면 된다. 또 전화(010-3618-2080)로도 신청이 가능하며,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