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치과 이미진 상담실장

이제 9년차, 환자를 대하는 것도 익숙하다. 하지만 이 상담실장은 이에 만족하지 않고 더 많은 것을 배우기 위해 노력한다.
“요즘 치과에 내원한 환자들은 인터넷과 기타 매체를 통해 정보를 많이 알아오죠. 그만큼 제가 준비해야 할 사항들이 많아 졌어요.” 환자에게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는 것도 이 상담실장의 몫.
환자가 만족스러운 치료를 받을 때마다 보람을 느낀다는 이 상담실장은 “원장선생님과 함께 스탭들이 팀웍을 이뤄 함께 호흡할 때, 정말 큰 즐거움을 느낀다”는 이야기도 덧붙였다.
향후 대학원에 진학해 더 많은 것을 배워 병원 운영에 도움이 되고 싶다는 그녀. 그녀의 삶을 응원해 본다.
채수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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