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메트디엠아이코리아

국내 로터리 인스트루먼트 시장에서 높은 인지도를 형성하고 있는 코메트디엠아이코리아가 이번 SIDEX 2009를 통해 그동안 쌓은 국내 인지도를 한층 끌어 올릴 태세다.


지난 IDS 2009에서 화제가 된 2개의 서로 다른 테크닉을 위한 Endo File 제품군인 ‘Alpha Kite System’과 ‘Easy Shape System’, 그리고 지르코니아 전용 리무버인 ‘4ZR’를 비롯한, 지르코니아 관련 제품들을 새롭게 국내에 런칭 할 예정이기 때문이다.

신개념 근관 파일 런칭
또한 IDS 2009에서 獨 코메트 본사의 판매 마케팅 노하우인 고객에게 한발 더 다가가는 홍보 전략을 이번 SIDEX 2009를 통해 펼칠 예정이다.
코메트디엠아이코리아가 이번 SIDEX 2009에서 선보일 ‘Alpha Kite System’과 ‘Easy Shape System’, 지르코니아 전용 리무버 ‘4ZR’, 지르코니아 전용 프렙버 & 어브레시브 등 지르코니아 관련 제품들은 모두 유저들의 목소리가 반영된 제품들이다.


가장 보편적인 근관 치료 방식인 Crown Down Technic에 따른 ‘Alpha Kite System’과 Picking Motion 시술 방식에 따른 ‘Easy Shape System’은 모두 Tin 코팅(Titanium) 처리되어 타 제품들에 비해 높은 강도와 유연성을 동시에 지녔다.


특히 이번 SIDEX 2009에서 코메트 본사의 직원이 서포팅 차 참석해 국내 시장 경향과 제품에 대한 평가 등을 수렴한 후 새롭게 출시될 제품군에 반영할 예정이라고 코메트디엠아이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말했다.
코메트디엠아이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이번 SIDEX 2009에서 선보일 제품들 외에도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할 수 있는 창구도 마련해 국내 유저들이 원하는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