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스펙 17일 세무·재무 달인시리즈

브레인스펙이 오는 17일 세무·재무 달인시리즈에서 병원 경영의 노하우를 공개한다.
이번 강의는 병원의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는 ‘절세’, ‘온라인 마케팅’을 키워드로 한 두 강의로 구성된다. 첫 번째 강의는 ‘금융소득종합과세에 따른 절세노하우’를 주제로 박기범 PM이 진행한다.
이날 강의에서는 올해부터 새롭게 바뀐 금융소득종합과세에 자세하게 다룬다.
과세 기준이 4000만원에서 2000만원으로 개정돼 적용범위가 넓어진 만큼 이에 대한 대비가 필요해진 상황. 이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 세금을 줄일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절세로 재태크 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두 번째 강의에서는 조종만 책임컨설턴트(브레인스펙)가‘온라인 마케팅을 이용한 병원 브랜드화’를 주제로 강의를 펼친다.
조종만 컨설턴트는 이날 강연에서 다른 치과와의 차이점을 특화시켜 브랜드화하는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
진료기술에 대한 이해를 통해 콘텐츠의 다양성을 추구할 수 있는 핵심 포인트들이 자세하게 설명된다. 또한 병원을 브랜드화시키고 마케팅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그간의 노하우들을 펼친다.
그가 소개하는 노하우가 집약된 내실있는 컨텐츠를 통해 별도의 대행사 없이도 효과적으로 마케팅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할 것으로 보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강의는 병원 경영 노하우 3탄으로 준비됐다. 조직문화와 고객만족서비스를 주제로 했던 1,2탄에 이어 진행되는 것. 지난 강의가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았던 만큼 3탄에 대한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이번 달인 시리즈는 오후 7시부터 두시간 반 동안 강남역 삼성생명 타워금융 FP센터에서 진행된다. 비용은 3만원이며 수강인원이 최대 20명으로 한정돼 있어 빠른 접수가 필요하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10-3618-2080)나 이메일(ymiso5@naver.com)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