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유저 위한 치과경영과 임상강연

▲ 이번 지역 춘계세미나는 평일 오후 7시부터 12시까지 진행됐음에도 자리를 뜨는 참가자가 없을 정도로 호응이 컸다.
네오바이오텍(대표이사 허영구, 김인호)이 지역 유저들을 위한 특별임상강연을 준비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달 20일 대구경북지역 춘계 세미나를 개최해, 지역 치의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것.
이날 세미나는 김태훈 대표(메디플래닝)와 조영준 원장(대구맥치과)이 연자로 나서 강연을 펼쳤다.
김 대표는 ‘국세청세원양성화전략’을 주제로, 조영준 원장은 ‘Complications and resolutions of ailing, failing and failed implant’을 주제로 열띤 강연을 진행했다.
치과 경영과 임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내용들이 다뤄진 이번 춘계 세미나는 평일 저녁 늦은 시간(12시)까지 진행되었음에도 참가자들 모두가 끝까지 남아 강연 듣는 등 만족도가 높았다.
한 참가자는 “평일이라는 시간적 제약 때문에 좋은 강연을 짧게 듣고 가 아쉽다”며 “앞으로 강연이 준비되면 지속적으로 참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참석자들의 반응이 뜨거웠다”며 “이번 춘계 세미나를 발판으로 올 한해 동안 대구경북 내 지속적으로 좋은 강연을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