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덴티 24일 보험청구 기본과정

마이덴티가 보험급여항목 확대로 뜨거워진 스탭들의 치과보험청구에 대한 관심을 충족시켜줄 강의가 마련한다.
청구 경력이 1년 이하의 치과스탭을 위해 ‘치과건강보험청구 기본과정’을 24일 개강하는 것.
치과건강보험에 대한 이해를 돕고, 올바른 보험청구를 통해 병원 경영에도 기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치과건강보험청구사 3급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이번 교육과정은 치아홈메우기와 Ni-Ti 파일의 급여화, 스케일링 급여화, 전반적인 근관치료의 핵심 등이 다뤄진다.
△청구를 위한 용어의 이해 △두번에·앤드컴 프로그램의 활용 △기본진료·외과·보존·치주 진료 청구를 위한 기본 원칙 △차트 예문을 통한 실습 등의 내용으로 구성돼 총 6시간 동안 진행된다.
초보자를 위한 강의인 만큼 다양한 사례별 케이스를 다룬다. 또한 실습 시 개인코칭이 이뤄진다. 이를 통해 보험청구를 처음 접하는 스탭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이에 수강생의 만족도가 높을 전망이다. 
교육시간은 오후 1시부터 7시까지이며, 비용은 12만원으로 교재와 부가세가 포함된 금액이다. 교재는 마이덴티 건강보험청구 강사진이 편찬한 ‘치과건강보험청구 핵심정리’로 진행된다.
수강신청은 마이덴티 홈페이지(www.mydentee. co.kr)에서 가능하며, 문의는 전화(02-546-2707)로 하면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