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덴탈 3월 1일 출판기념 만점특강 개최

스마트덴탈아카데미가 무한도전 출판기념 만점특강을 내달 1일 스마트덴탈 아카데미 강의실에서 개최한다.

치과건강보험청구사 3월 17일 9차 시험대비할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된 이번 특강은 ‘치과건강보험의 무한도전’ 저자들이 연자로 나서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강의는 총 10강으로 구성된 책 내용 중 1강에서 6강에 이르는 핵심 내용으로 준비됐다. 기초, 보존, 보철, 근관, 치주 등 6개 강좌가 50분씩 진행되는 것. 2013년 개정내용도 함께 언급될 것으로 보여 최신 치과건강보험의 내용을 전반적으로 살펴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6명의 강사들은 직접 보험을 청구를 하고 있는 현재 실장진으로 현장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보험청구를 전달한다. 어렵게 생각하는 부분, 혼돈하기 쉬운 부분들을 정확하게 짚어 이론과 실무에 더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특히 이번 특강은 책의 저자들이 강의를 펼쳐 책의 핵심 내용을 한자리에서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치과건강청구사 시험 대비는 물론 치과건강보험청구 실무까지 도움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부영 강사는 “이번 강의는 시험에 잘 나오는 핵심은 물론 실무를 익힐 수 있는 보험청구 노하우들을 짚을 예정” 이라며 “처음 보험 청구를 시작하는 스탭들이 수강하면 유익한 정보와 지식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언급했다.

이번특강의 등록 및 문의는 스마트덴탈아카데미 홈페이지(www.smartdental.or.kr)나 전화(02-845-2880)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