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접수마감

메디컬 전문교육업체 (주)블루킹스아카데미가 오는 23일 테스(TES)시리즈 임상편에 이어서 치과스탭을 위한 MS 오피스활용(엑셀, 파워포인트)편을 오픈한다.

이 과정은 치과스탭들에게 배우고 싶었지만 치과업무 중 활용도가 떨어져 등한시됐던 엑셀과 파워포인트 활용법을 자기주도적 학습 방법으로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MS오피스활용편 본 과정은 치과 비임상부문 직무수행을 위해 반드시 익혀야 하는 MS 응용프로그램의 기본 기능을 익히고 이를 바탕으로 실무를 위한 다양한 기법을 습득함으로써 활용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1개월차에는 Excel 기초지식 습득 및 실무 문서 제작 및 활용방법을, 2개월차에는 Powerpoint 기초지식 습득 및 실무 문서 제작 및 활용방법을 학습할 수 있다.

교육방법은 기존 블루킹스아카데미의 테스(TES)시리즈 임상편과 같이 강의실이 아닌, 언제 어디서라도 교재를 통해 자율 학습 후, 인터넷 평가를 실시하는 자기주도적학습 방법으로 2개월동안 교재를 통한 학습 후, 월 1회 독서내용에 대한 인터넷 평가를 실시(Open-book)한다. 또한 두 권의 교재를 모두 소장할 수 있어 교육이 종료된 후에도 언제라도 확인 및 복습이 가능하다. MS활용편 강의 교육비(6만원)는 국비지원으로 80%가 환급으로 타 교육에 비해 부담감은 없다.

블루킹스는 이번 교육 이후 경영지식을 쌓을 수 있는 MBA마스터편을 기획중이며 이번 달 중에 과정을 개설할 예정이다. 이번에 시작되는 MS오피스활용편은 오는 17일까지 접수(den.bluekings.co.kr)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