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김현철 원장 20여년 노하우 공개

Asian Pacific Summit 김현철 회장이 오는 23일 서울, 11월 20일 대구에서 ‘스트레스 없는 임플란트를 향한 제언’을 주제로 세미나를 가진다.
이번 연수회는 실제 임상현장에서 바로 적용 가능한 Tip으로 커리큘럼을 구성했으며 개원가에서 항상 부딪히는 문제해결을 위한 내용으로 준비됐다. 특히 김현철 원장이 20여년간 임상현장에서 얻은 방대한 결과를 정리해 체계적으로 구성했으며, 요즘 이슈화되고 있는 HA Coated Impalnt의 진실에 대해 이야기 하고자 준비됐다.


예지성 확보를 위한 HA MP-1 Coated Impanlt의 활용, 임플란트 수술 시 합병증에 관한 고려, 스트레스 없는 임플란트를 위한 진정법 등을 중심으로 △상악동 거상시 고려해야 할 사항 △수직, 수평 골손실에 대한 대응 △발치 후 즉시 식립의 경우 Bone의 유무 △상악동 시술후 합병증 대처방안 △치과 경영을 위한 진정법 등에 대해 강연을 펼칠 계획이다.


서울 세미나는 23일 신사동 APS 세미나실에서 진행되며 사전등록은 무료, 석식이 제공된다. 대구 세미나는 11월 20일 대구가톨릭병원 마리아관 1층 강당에서 진행되며 서울 세미나와 같이 사전등록은 무료, 석식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