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O, 14기 어드밴스 코스 ‘시작’

보스톤임플란트연구회(회장 이달호, 이하 BAO) 14기 Advanced 코스가 오는 10일부터 서울 반포에 위치한 BAO 전용세미나실에서 시작된다.
▲‘불안한 임플란트는 이제 그만! 기본을 제대로 알아야 예후가 좋다’라는 대주제로 시작되는 첫 번째 회차에서는 △알기쉬운 implant Bone Biology 이해하기 △Bone Graft의 손 쉬운 방법 △협소한 골에 튼튼한 implant 심기 Ridge Split 에 대한 강연과 함께 △Bone Graft & Ridge Split 이제는 나도 할 수 있다 라는 주제로 핸즈온 코스도 마련돼 있다.
▲감쪽같은 전치부 잇몸다루기 ▲복잡한 임플란트 보철 정복하기 ▲명의로 인정받는 환자통증 최소화 하기 ▲쉽고 재미있는 상악동 수술 완전 정복!
내년 2월까지 이뤄질 총 5회의 이번 14기 Advanced 코스는 치과계의 최신 트랜드를 반영해 알찬 커리큘럼으로 이뤄졌으며, 실제 임상에서 꼭 필요한 내용들로 눈높이를 맞췄다.
이번 코스에서는 회원들이 학술적인 면을 포함해 회원들 사이의 친목을 높이는데 중점을 둘 계획이다. 무엇보다 새로운 패컬티의 도입과 과정 등의 변화가 큰 특징으로 꼽히고 있으며, 회원들의 의견을 수렴해 회원들 모두 발전해 나아가는 것이 목적이다.
수준 높고 검증된 노하우의 집대성이라고 할 수 있는 이번 BAO 14기 코스는 오는 7일 모집을 마감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