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3일, 함병도 원장 Perio Surgery Course

삼성동 M타워 Dentium 세미나실에서 지난 7월에 성황리에 종강된 함병도원장(카이노스 치과)의 Perio Surgery Course 세미나가 그 인기에 힘입어 9월 3일부터 11월 12일까지 매주 금요일 저녁 총 8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함병도원장의세미나는‘한 시간의 청강보다 한 가지의 질문이 더욱 많은 지식을 얻을 수 있다’ 는 함병도원장의강의방식에맞추어일방적인주입식강의가아닌수강생들과함께질문과토론이활발하게이루어져열정적인분위기속에서강의가진행된다.

지난 7월 Perio Surgery Course를 수료한 수강생은 “함병도원장의치주세미나는임상의기본이되는이론적강의뿐만아니라다양한Hands-on 강의로 실전에서 응용이 가능하며, 치주 분야뿐만 아니라 진단, 치료계획, 임프란트, 교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 치주를 접목시킨 강의는 치과의사로서 안목을 넓히는 좋은 계기가 됐다”고 전했다.

이번 9월에 시작되는 세미나는 기존 6회로 진행됐던 세미나가 8회로 연장되면서 기존 커리큘럼도 변경돼 진행될 예정이다. 치주에 대해서 Basic부터 Advanced까지 두루 섭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더욱 다양해진 Hands-on으로 연자의 임상적 노하우를 전수 받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덴티움 측은 전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