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Flapless 100%에 도전하기 세미나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는 오는 21일 덴티스 전북지사 세미나실에서 추정엽 원장의 ‘Flapless 100%에 도전하기’ 세미나를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는 개원가에서 고민하는 Flapless에 대한 다양한 임상례와 해결방안 모색에 초점을 맞춰 진행,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중.
특히 전북지사에서 진행되는 세미나임에도 타지역의 개원의들의 참가요청이 이어지고 있다는게 덴티스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번에 진행되는 세미나는 ▲Flapless OP preliminary Diagnosis, Tx Plan & aid Method를 바탕으로, ▲Flapless OP Controversy, ▲Flapless OP advantage, disadvantage, ▲Flapless OP indication, absolute contraindication, ▲Flapless OP interdental papilla (survival rate), ▲Flapless OP keratinized gingva, ▲Flapless OP path, ▲Flapless OP clinical tips 등을 소주제로 진행된다.
덴티스의 관계자는 “이번에 전북지사에서 열리는 세미나가 호남지역 직영화를 통해서 덴티스의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촉매제가 됐음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