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3기 프론티어 임플란트 연수회

프론티어 임플란트연구회(회장 황재홍, 염문섭, 김현종) 주최 ‘제 3기 프론티어 임플란트 연수회’가 오는 14일부터 11월 21일까지 3개월간 진행된다.
이미 1, 2기를 통해 다양한 임플란트 임상 경향이 제시된 바 있는 프론티어 임플란트 연수회는 3기를 맞아 ‘임플란트 시술의 Blue Ocean을 찾아서’를 주제로 내실있는 커리큘럼과 개원가에서 필요로 하는 임상례를 폭넓게 아우를 전망이다.
덴티스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연수회는 UCLA 대학의 Thomas K. Lee 교수를 비롯해서 Jin Y. Kim 교수, 황재홍 원장, 염문섭, 김현종 원장이 연자로 나서 ‘환자 상담과 치료계획’을 비롯 ‘임플란트 픽스쳐’, ‘연조직 다루는 법’, ‘초보 치의들이 하기 쉬운 실수 대처법’, 등 임상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임상팁이 제시된다.
또한 ‘다양한 골 이식재의 이해와 실용적인 처치법’, ‘경우에 따라 달라지는 차폐막의 적용’, ‘정주의식하진정요법과 환자대처법’ 등을 토대로 상악동 거상술의 난해한 부분을 시원하게 해결해줄 전망이다.
특히 프론티어 임플란트 연수회의 백미인 UCLA 대학 연수 및 라스베가스, 그랜드 캐년, 라플린, 팜스프링스 등의 관광은 학술과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또하나의 볼거리다.
덴티스 관계자는 “약 5개월 정도에 걸쳐서 진행되는 이번 연수회는 원장님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내용이 많도록 구성했으며, 특히 9월 17일부터 24일까지 총 7박 8일의 일정으로 진행되는 UCLA 대학 연수를 통해서도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많은 관심을 부탁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