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 Green Society 창립 10주년 세미나

▲ 지난 3일 지씨코리아가 개최한 GC Green Society 창립 10주년 기념 세미나 현장과 강연회 후 진행된 경품 추첨 행사에서 Nakao대표(우측)가 상품을 전달하는 모습
지씨코리아(대표 Kiyotaka Nakao)가 GC Green Society 창립 10주년 기념 세미나를 지난 3일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3천명이 넘는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치과의사들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 공간으로 확고하게 자리매김한 GC Green Society 창립 10주년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담아 마련된 행사.
연자로는 최경규 교수(경희치대)가 ‘포스트와 코어수복’을 주제로 근관치료와 치아의 수복, FRC(섬유강화) 포스트, 레진시멘트 등에 대한 노하우를 참가자들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김성훈 교수(서울치대)는 ‘상악 전치부 임플란트 보철의 심미성 비결’을 주제로 발치 후 나타나는 상악 전치부 치조골의 변화와 상악 전치부 임플란트 식립 시 고려해야 할 사항 및 상악 전치부 임플란트 보철 시 고려해야 할 사항에 대해 꼼꼼히 짚어주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강연 후 진행된 저녁식사 시간에는 많은 기대를 모은 푸짐한 경품추첨 행사가 더불어 열렸다.
먼저 2010년 GC Green Society 회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지씨코리아의 우수고객 초청 해외세미나에 참가하는 기회가 주어졌으며, 최근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55인치 3D LED TV와 최신 노트북, 공기청정기, 디지털 카메라 등 푸짐한 경품이 참석한 100여명에게 행운으로 돌아갔다. 이밖에도 선착순으로 고급 벽시계도 증정돼 양질의 풍성한 세미나로 구성됐다.
지씨코리아 관계자는 “창립 10주년을 맞아 Green Society가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참여를 보여준 치과의사들에게 감사의 마음으로 준비한 것”이라며, “GC Green Society가 더욱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의 장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