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앤비시스템, 오는 17일 정기교육 실시

비앤비시스템(대표이사 이성창)이 오는 17일 일산 리빙웰치과병원(병원장 김현철)과 함께 ‘애니빔 사용자 정기교육’을 실시한다.
이번 정기교육은 김현철 병원장을 연자로 초청해 2개월마다 애니빔을 사용하는 유저들에게 다양한 임상증례와 핸즈온 등을 제공해 술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된 것.
애니빔 탑, 애니빔, SDL 시리즈, S-lift 등 비앤비 레이저를 사용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등록할 수 있으며 ‘15년간의 임상경험을 함께 나누시지요.(레이저는 어떨때 어떻게 쓰는지 확실하게 알아봅시다.)’라는 주제로 시술이론 및 임상증례 강연, 질의응답, 핸즈온 등이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시술이론 및 임상증례 강연에는 치과 레이저의 경/연조직 전반에 관한 이론 및 임상이 다뤄지며 핸즈온에서는 일상적인 술식부터 임플란트 영역에 이르기까지 레이저로 가능한 시술들이 망라된다.
비앤비시스템의 이성창 대표이사는 “치과용 레이저가 임상 및 병원의 이미지 향상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지금, 레이저를 제한적으로 사용하거나 더욱 폭넓은 활용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정기적인 사용자 교육을 추진하게 되었다”며 “개원가에서 실제로 환자를 진료하고 병원의 경쟁력을 높이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