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바이오써지, IBS 임플란트 세미나

이노바이오써지(대표이사 왕제원)가 오는 29일. 서울 순화동에 위치한 원효아인스 회의실에서 ‘8차 IBS 임플란트 정기 세미나’를 연다.
‘드림시리즈를 이용한 골확장, 사이너스 리프트’ 등 드림시리즈와 IBS 임플란트를 통한 다양한 케이스별 임플란트 임상례가 다뤄질 이번 세미나는 왕제원 원장이 연자로 나서 개원가에서 어려워하는 임플란트 식립과 상악동 거상술에 대한 노하우를 체계적으로 전달해 줄 예정이다.

드릴링 없는 임플란트 식립
지난 8일과 15일 열린 ‘IBS 정기세미나’는 많은 개원의들이 참석, 강연이 끝날 때까지 자리 이동없이 경청, 성공적으로 열렸다.
이날 세미나에서 강연을 펼친 왕제원 원장은 서저리 시스템인 ‘드림 시리즈’의 특성과 드림시리즈를 이용해 좁은 골 폭에서 자기골 손실은 물론 골 이식 없이 임플란트 식립하는 법과 쉽고 안전하게 상악동 거상술 시술에 대한 왕 원장만의 노하우, 그리고 드릴링 없이 임플란트를 식립함으로써 좁은 골폭 문제를 해결, 높은 성공률을 얻는 방법 등 다양한 임상 케이스별 각각 적용례를 구체적으로 제시해 호응을 얻었다.

케이스별 다양한 임상례 공개 
이번 ‘8차 IBS 임플란트 정기 세미나’는 지난 8일 유성 아드리아호텔과 15일 원효아인스 회의실에서 열린 세미나를 통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은 만큼 참가자들에게 좀 더 쉽고 체계적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구성한다는 것이 이노바이오써지 관계자의 설명.
강연 커리큘럼도 ▲골 이식을 피할 수 있는 혁신적인 골 확장술 ▲간편하며 확실한 성공을 보장하는 상악동 거상법 ▲정확한 보철물 제작을 위한 혁신적인 보철 시스템 등 개원가에서 자주 맞닿는 다양한 케이스를 주요 바탕으로 하고, 왕제원 원장이 개발한 드림시리즈와 IBS 임플란트를 통해 각각의 케이스별 적용례를 제시할 방침이다.
또한 왕제원 원장이 직접 드림시리즈를 이용해 임플란트를 식립하는 임상강연도 포함돼 강연을 통해 전달된 임상례를 다질 수 있도록 했다.

좁은 골 폭 해결법 공개
그동안 열린 ‘IBS 임플란트 세미나’에서 참가자들의 높은 관심을 끈 것은 좁은 골 폭에서도 골이식 없이 골 확장 및 임플란트 식립을 이끌어 내는 방법.
특히 연자로 나선 왕제원 원장이 개발한 드림시리즈와 IBS 임플란트는 좁은 골 폭에서도 골이식 없이 골 확장 및 임플란트 식립을 이끌어내는 포인트 부분이다.
강연에서 언급될 ‘드림 시리즈’는 골 폭이 좁을 때 손쉽게 뼈를 쪼개 벌려주는 'Dream Spilit'과 뼈를 확장하여 Fixture, 식립구를 형성해주는 'Dream Expander' 그리고 간편하고 안전한 Socket Lifter인 'Dream Sinus Lifter'로 구성되어 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