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IKOREA, 세무지식과 상담기법 등 소개

Dental Leaders Institute가 오는 16일 선릉역 동부금융센터에서 ‘치과 컨설턴트 따라잡는 경영실무자를 위한 세미나’를 개최한다. 연자는 김영준 강사, 조승혜 강사, 박지연 강사가 나설 예정이다.
강연은 ‘실무자라면 꼭 알아야 하는 세무지식’, ‘이익율 감소를 극복하는 세일즈 전략’, ‘우리 치과도 CS 매니저가 필요해’, ‘한 번 물면 놓치지 않는 상담기법’을 주제로 진행된다.


세부주제는 세무지식에 관해 ▲현금영수증 의무발행 제도의 이해 ▲현금영수증 의무발행제도와 치과의 세무적 영향 ▲사업장현황신고 및 손익계산서의 이해 등 기초 재무에 대해 다루며 세일즈 전략 부분에서는 ▲치과의 매출과 영업이익의 증감요인 분석 ▲수가 변동이 이익에 미치는 영향과 영업목표 수립 ▲세금증가로 인한 영업이익 하락에 대한 대응책 등에 대해 나눌 예정이다.


또한 ▲우리병원 CS매니저의 역할과 필요성 ▲병원 자체 CS교육을 위한 체크리스트 ▲CS매니저를 위한 강의 스킬&주요 포인트 등을 주제로, 상담기법에 대해 ▲수가공개로 인한 환자의 구매심리 변화와 대응 ▲치료에 대한 고객의 가치 부여와 가격제시 방법 ▲환자를 끌어당기는 협상 기법 등을 주제로 심도 있게 다룰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