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3일 Dr. Tarnow 초청 세미나

한국퀸테센스출판이 주최하고 EBI IMPLANT가 주관하며 NYU임플란트 연구회와 ICOI KOREA가 후원하는 ‘임플란트의 세계적 거장 Dr. Tarnow 교수 초청 세미나’가 내달 13일 코엑스 그랜드 컨퍼런스홀 4층에서 개최된다.
‘이것이 세계적인 심미 임플란트 치료의 진수다(Aesthetic Implant Restoration)’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아래 쉽게 접하기 어려운 Dr. Tarnow의 강연을 들을 수 있는 한 번의 기회로 많은 치의들의 관심을 이끌고 있다.
Dr. Tarnow가 전하는 내용은 ▲Immediate Placement ▲Immediate Loading ▲Pink Ceramic ▲Flap vs Flapless Surgery 등이다.


이와 더불어 조상춘 교수도 오후에 강연을 펼치며 ‘임플란트 치료 시 연조직과 경조직 치료를 어떻게 볼 것인가?’를 주제로 진행한다.
모든 강연은 동시통역으로 진행되며 사전등록은 인터넷 홈페이지(www.ebiimplant.com) 팝업창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Tarnow 세미나 특별패키지를 구매하는 이들에게는 경품응모권을 주며 경품은 다이아몬드 1캐럿, 세계적인 임플란트 거장들과 함께 떠나는 세미나 크루저 여행권, EBI제품 300만원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또한 EBI 제품 케이스 프리젠테이션에 채택된 이들에게는 선물과 함께 전시의 기회도 준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