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스런 치과병원 경영 노하우 공개

덴티스 후원 및 골든와이즈닥터스의 주최로 오는 29일 덴티스 서울영업본부 세미나실에서 ‘2차 세무, 법률, 자산관리 세미나’를 진행한다.

지난 4월 10일에 진행된 ‘세무, 법률, 자산관리 세미나’가 많은 참석자들에게 개원가의 성공적인 병원 경영에 대한 구체적이고 명쾌한 해답을 제공했다는 높은 평가를 받은데 이에 덴티스는 1차 세미나 때의 성원에 힘입어 더 나은 프로그램과 서비스로 2차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만족스런 치과병원 경영의 10년 노하우를 모두 얻어갈 수 있는 이번 세미나는 저녁 6시부터 9시 30분까지 총 3시간 30분 동안 알찬 내용으로 선보여진다.

김선욱 변호사의 ‘의료소송대응, 이렇게 대비하라!’는 주제로 법률에 대한 강연을 시작으로, 박기성 대표와 부동산 전문가 장영진 팀장의 ‘자산관리 원칙과 부동산 투자’가 이어질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홍석용 팀장과 안보현 세무사의 ‘금융상품 투자 노하우’와 ‘데이터를 통한 의사 세무 관리방안’이 진행될 예정이다.

덴티스 관계자는 “지난 1차 세미나에 보내주신 많은 참석자분들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 더 나은 서비스 제공과 원장님들이 필요한 부분을 정확히 파악한 세미나를 진행하기 위해서 더욱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골든와이즈닥터스는 “컨설팅 그룹의 대표로서 9천여 골든와이즈닥터스 회원님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줄 수 있는 지속적인 전문서비스 개발을 통해 의료시장에서 꼭 필요한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경영에 대한 만족스러운 노하우를 얻어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 및 접수는 덴티스 홈페이지(www.dentis.co.kr)를 통해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