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4월 SANTA system 세미나 성료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가 지난 4월 24일 서울영업본부에서 진행된 4월 SANTA system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세미나는 참석한 치과의사들에게 획기적인 Sinus 시술에 대한 최신 지견과 술식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1:1의 시스템이 가능한 소수정예 세미나를 통해 임상의들이 실전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술식정보와 노하우를 제공했을 뿐만 아니라, 실습 중심의 강연 프로그램으로 치과병의원의 만족감을 높이기도 했다.

특히 덴티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sinus 시술의 마무리 SANTA system은 파스칼 원리에 의한 수압거상을 통해 상악동 막을 균등한 압력으로 거상시켜서 sinus 형태에 맞게 적절하게 거상하게 된다. SANTA system의 A.I.Drill은 mechanical sensing 구조로 상악동까지 홀을 형성하며 전진하고 상악동 막을 만나면 스스로 정지하는 새로운 개념의 sinus lifting용 드릴이다. 손끝 감각에만 의존했던 시술 대신 Drill 스스로 원장님들의 손끝 감각을 대신해 동력 전달을 결정할 수 있다. 그래서 풍부한 경험이 없는 술자들에게도 충분히 시술이 가능한 제품이기도 하다.

덴티스 관계자는 “SANTA system은 다양하고 풍부한 실습 및 강연 프로그램으로 원장님들의 관심을 꾸준히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특히나 이번 4월 세미나는 마감인원을 가득 채우며 많은 원장님들이 참여해 더욱 눈길을 끌었으며, 5월에 진행되는 세미나도 더욱 수준 높은 서비스와 정보로 다가갈 수 있도록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5월 SANTA system 세미나는 15일(토) 덴티스 서울영업본부에서 진행될 예정으로, 세미나 내용 확인 및 등록은 덴티스 홈페이지(www.dentis.co.kr)을 통해서 가능하다.

한편 SANTA system은 Drill 끝에서 감지되는 저항에 따라 동력 전달을 알아서 결정해 Sinus를 만나면 스스로 정지하는 A.I.Drill로 더욱 유명하다. 경사면이나 다양한 골질에 관계없이 동일한 시술 결과를 나타내는 SANTA system은 지금까지 다수의 소수정예 세미나를 진행하면서, 원장님들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했다는 평가를 받아왔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