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I 및 SCA, SLA 적용례 소개

네오바이오텍(대표이사 허영구)이 지난달 26일 온양 팔레스 호텔에서 아산?예산지역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허영구 원장이 직접 연자로 나서 CMI 임플란트의 특징과 적용 예, SCA, SLA 특장점 및 사용 예, Bone graft Material의 특징, Failing implant 대처법 등에 대해서 강의를 펼쳤다.

약 60여명이 참석한 이번 세미나에서 CMI implant를 비롯해 SCA, SLA kit 에 대한 반응은 뜨거웠다. 또한 Hands-on까지 진행하는 자리를 만들어 직접 궁금증 해소에 도움을 주는 등 참석한 치과의사들의 열기와 맞물려 성황을 이루었다.

6시간 동안 진행된 이번 세미나에 참가한 치과의사들은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다며 강의시간을 늘려달라는 요청이 쇄도, 네오바이오텍 측은 추후 One-day코스로 다시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네오바이오텍은 서울에 직접 오시기 힘든 분들을 위해 지역 세미나를 꾸준히 개최하고 있다”며 “세미나를 진행할 때마다 참석하신 분들의 반응이 뜨거워 추후 세미나 일정까지 미리 잡기도 한다”고 말했다. 덧붙여 이 기세를 몰아 향후 더 많은 지역에 가까이 다가가는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많은 참여와 성원을 부탁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