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V Active 임플란트’ 집중 홍보 … 전시현장 특판행사도 진행

탑플란(대표 장영환)이 오는 30~31일 양일간 부산 벡스코서 열리는 ‘BDEX 2024’에 참가한다.

이번 BDEX 2024서 탑플란은 오스템임플란트와 공동으로 전시부스를 운영하고, 자사 ‘UV Active 임플란트’를 중점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이에 탑플란은 UV조사 장비 ‘UV Activator’를 사용하여 자사 ‘UV Active 임플란트’ 표면을 초친수성 상태로 15초 만에 활성화하는 과정을 현장서 보여줄 계획이다. 탑플란 관계자는 “이번 BDEX서는 UV전용 픽스쳐가 아닌 일반 픽스쳐에도 사용할 수 있는 마운트 타입의 ‘UV Activator’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BDEX 2024서 탑플란 부스 방문고객 중 신규 거래처에 한해 현장계약 선착순 20명 대상 ‘해피 패키지’ 구매 혜택도 제공한다. ‘해피 패키지’ 프로모션은 지난해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임플란트와 상부제품을 최대 8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이와 함께 탑플란은 오스템 힐링어버트먼트 정품(비멸균)을 50%이상 할인하는 특판행사도 진행한다.

탑플란 장영환 대표는 “하이오센(Hiossen), 오스템(Osstem), 탑플란(Toplan) 3대 브랜드로 국내 치과전시회에 적극 참여할 것”이라며 “최근 한 달간 진행한 고객만족도조사와 이번 BDEX 2024 행사 현장서 접수한 고객 의견을 종합하여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