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 제품 … 빠른 경화시간으로 Snap Set 인상채득”
구입고객 대상 GC Examixfine·GC Aroma fine plus 증정

덴올 라이브쇼가 오는 19일 오스템임플란트 인상재 판매 50억원 돌파 기념으로 치과용 실리콘 인상재 ‘HySil PLUS’ 특집전을 방송한다.

이날 방송서는 HySil PLUS Econopack Heavy 3박스(카트리지 45개)를 구입하면 GC Examixfine Light 1박스(카트리지 2개)와 GC Aroma fine plus 1봉(1kg)을 함께 증정한다. 파격 혜택으로 기획된 이번 특집전에선 500세트만 한정 판매에 나선다.

오스템 치과용 실리콘 인상재 ‘HySil PLUS’는 친수성과 인장강도, 경화속도, 토출력 등 인상재 품질과 사용 편의성을 좌우하는 요소들이 집중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시술자와 환자의 니즈에 맞춰, 구강 내 미세부위까지 퍼져 들어가면서도 찢김없는 품질을 구현했다. 또 쉽게 도포되고 빠르게 굳는 특성도 갖추고 있다.

이와 함께 경화시간이 경쟁 제품군 중 가장 짧은 수준이라는 점도 장점으로 꼽힌다. 환자 입장서는 인상재를 물고 버텨야 하는 시간이 짧고, 시술자도 체어타임을 줄여 편의성이 높다.

또한 통상적으로 헤비 인상재의 경우 트레이 도포 시 적잖은 힘을 가해야 하는데, ‘HySil PLUS’는 토출력을 크게 낮춰 부드럽게 도포할 수 있다.

아울러 탁월한 친수성도 강점 중 하나다. HySil PLUS는 수분 접촉 각도를 최소화하여 친수성을 높였다. 이를 통해 혈액과 타액이 묻어 있어도 미세한 부분까지 인상재가 쉽게 흘러 들어간다.

실제로 타액이나 혈액 등 구강 속 수분은 인상채득의 정확도를 떨어뜨린다. 이 같은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친수성이 뛰어나야 한다. HySil PLUS는 수분 접촉 각도를 최소화하여 친수성을 높였다. 

아울러 우수한 흐름성으로 정확한 인상채득이 가능한 반면 트레이 위서는 흐르지 않도록 해 구강 내로 인상재가 넘어갈 걱정을 덜어준다.

한편 오는 19일 방송하는 덴올 라이브쇼서는 단독 구성 프로모션이지만 재료패키지 결제가 가능하다. 또한 덴올 라이브쇼 시청자 이벤트도 준비했다. 방송 당일 9시, 13시 실시간 방송을 시청만 해도 추첨 후 300명에게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방송 종료 후 일주일 뒤 덴올TV 고객게시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스템임플란트 인상재 판매 50억원 돌파 기념으로 진행되는 HySil PLUS 특집전은 오는 19일 오전 9시~10시, 오후 1~2시 덴올TV를 통해 두 차례 진행된다. 만약 라이브쇼를 놓쳤다면 당일 23시 59분까지 단 하루 동안 덴올 포털 라이브쇼 VOD 서비스를 통해 동일조건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