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만 남겨도 IoT시스템 무료패키지 제공 … 최대 36개월 할부, 6개월 예약 설치

덴올 라이브쇼가 오는 12일 오스템인테리어 매출 1,000억원 돌파 기념 특집방송을 진행한다. 이날 방송에서 예약 상담을 남기면 부분공사, 전체공사 등 모든 인테리어를 오스템인테리어가 책임 시공한다.

오스템인테리어는 현재 1만여개소 이상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최적의 설계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덴탈 전문 플래너를 통한 상담, 고품질의 빠른 시공, IoT 시스템 적용 등으로 업계에서 독보적인 영향력을 지니고 있다. 

실제로 오스템은 1,100여개 이상의 치과 인테리어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문제 발생 시 최대 2일내 방문하여 치과진료에 차질이 없도록 신속 대응해 왔다.

이날 방송서 인테리어 예약 상담을 남기면 △무료 방문 상담 △무료 실측 △무료 디자인 △무료 견적 등의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 상담 후 인테리어 계약 완료 시 최대 500만원 상당의 IoT(사물인터넷) 프리미엄 패키지도 무료로 제공한다.

세부적으로 1억원 미만 시공 시에는 300만원 상당의 'IoT 스마트PKG'(동파감지, 누수감지 및 급수차단, 화재 알림, 모듈형 전기공사와 냉난방/조명 제어)를 무상으로 지원한다. 또 1억원 이상 시공 시에는 500만원 상당의 ‘IoT 프리미엄PKG’를 제공한다. 

이번 프리미엄 PKG에는 스마트 PKG에 추가로 BOSE 스피커와 다양한 조명모드, 전체 조종기능(원장실/음성)을 제공해 최고 사양의 IoT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12일 덴올 라이브쇼를 통해 상담예약을 남긴 고객들은 최대 36개월 할부를 이용할 수 있다. 방송일 기준 조건 그대로 최대 6개월의 예약 설치 혜택도 받는다.

한편 덴올 라이브쇼는 시청자 이벤트로 방송 당일 09시, 13시 실시간 방송을 시청만 해도 300명에게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방송 종료 후 일주일 뒤 덴올TV 고객게시판에서 확인하면 된다.

오스템인테리어 매출 1,000억원 돌파 기념 인테리어 특집방송은 오는 12일 오전 9~10시, 오후 1~2시 덴올TV를 통해 두 차례 진행된다. 만약 라이브쇼를 놓쳤다면 당일 23시 59분까지 덴올 포털 라이브쇼 VOD 서비스를 통해 같은 조건으로 예약상담 신청이 가능하다.

아울러 덴올 라이브쇼는 구매완료 대상자를 위한 특별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올해 1분기(1~3월) 덴올 라이브쇼서 제품을 구입한 고객 중 총 13명을 추첨하여 경품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