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6~17일 양일간 수원 오스템연수센터서 진행
김기성 원장이 강연 맡아 ‘이론 강의와 실습 전담’

오스템임플란트가 이론과 실습을 동시에 진행하는 원가이드 세미나를 3월 16~17일 양일간 수원 오스템연수센터서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 강연은 김기성 원장이 맡아 실전 적용에 초점을 두고 이론과 실습 모든 과정을 전담한다. 김기성 원장은 심미치과학회 회장과 서울임플란트임상연구회 회장, 오스템 OIC 임플란트 코스 디렉터 등을 역임하는 등 디지털수술 이해도가 높은 연자다.

이번 원가이드 세미나서 김 원장은 직접 오스템 원가이드 시스템 이론에 관해 설명하고, 디지털 수술에 대한 이해도 제고에 집중할 계획이다. 특히 템플릿을 활용한 식립 실습도 진행하여 디지털수술의 정확성 전달과 향후 디지털 치과로의 방향도 제시할 예정이다.

김 원장은 교육의 주요 포인트로 △1인 1엔진·1키트·1모델 제공 △원가이드 시스템 교육 △임상 케이스별 Special KIT 사용법 등 크게 세 가지로 구분했다. 더불어 OneGuide KIT 외에도 각 케이스별 OneCAS KIT, OneMS KIT, One485 KIT의 활용 방법도 전수한다.

이번 수원 김기성 원장의 원가이드 세미나는 카카오톡 채널 오스템임플란트 연수센터(OIC)를 추가하거나 별도 페이지를 통해 수강 신청이 가능하다.

김기성 원장은 "이번 세미나서는 원가이드 시스템 소개와 임상적 적응증, 유용성 등에 대해 다룰 예정"이라며 "수강생들이 원가이드 수술의 장점을 직접 느끼고 모든 치아 결손 증례에 적용해 대처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