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권 전시컨벤션 전문기업 마이스산업연구원과 업무협약 맺어
11월 22~24일 3일간 부산 벡스코서 개최 … 치협과 공동개최 예정

YESDEX 2024가 울산광역시치과의사회(회장 강경동) 주최로 오는 11월 22~24일 3일간 부산 BEXCO서 열린다.

조직위원회(위원장 이상엽)는 지난 4일 울산지부 회관서 마이스산업연구원과 운영대행 업무협약을 맺고 성공개최를 위한 본격적인 준비에 들어갔다. 특히 올해 YESDEX는 치협과 국제학술대회 공동개최로 참가자에겐 보수교육 6점이 부여된다.

이날 운영대행 협약식에는 울산지부 강경동 회장과 이상엽 조직위원장, 이충주 사무총장, 노량석 학술본부장, 조재형 전시본부장 등 주요 임원이 모두 참석했다. 또한 대행업체인 마이스산업연구원서는 김한수 대표와 주요 관계자가 함께 했다.

이번 협약으로 울산지부와 대행사는 행사 기획부터 운영까지 모든 부분서 협력하여 YESDEX 2024의 성공적인 개최를 함께 이끌어나갈 예정이다.

이번 협약식서 강경동 회장은 “올해로 13년째를 맞이한 YESDEX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최상의 파트너를 선정했다”며 “울산지부와 대행사가 수준 높은 서비스 제공으로 참가기업과 등록 치과의사들에게 최고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평가했다.

한편 YESDEX 2024 행사 대행업체 마이스산업연구원은 전시컨벤션 전문기업(PCO)으로 연간 30여건 이상의 행사를 운영하는 영남권 전시컨벤션 전문기업이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