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주제 추가, 시청자 참여 루트 확대 … 16일 ‘세무’ 주제로 생방송 진행

치과 포털 덴올의 교육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세요'가 오는 16일 2024년 첫 방송으로 찾아온다. 덴올은 더 많은 볼거리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신규 주제, 연자 다양화, 시청자 참여 프로그램 등 개편을 확대했다.

먼저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의 신규 주제를 추가하였다. 또한 '상담 및 환자관리', '조직관리 및 시스템 구축' 주제로 다양한 연자들이 참여한다.

상담 및 환자 관리 강연은 말리언스컴퍼니의 전아영 대표, 조직관리 및 시스템 구축 강연은 시카고치과 이정우 원장이 새로운 연자로 투입된다.

또한 방송서 다루는 내용을 시청자들이 보다 밀접하게 느낄 수 있도록 '사례 리뷰' 코너도 신설했다. 이 코너는 각 분야 전문가가 주제에 맞춰 실제 사례를 통해 문제를 해결하는 방식으로 시청자 몰입도를 높였다.

이와 함께 시청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프로그램 참여도를 높이기 위해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을 운영한다. 시청자가 오픈 채팅에 질문을 남기면 질문 관련 주제의 방송 회차서 직접 답변하는 방식이다.

한편 생방송으로 진행하는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는 시청자와 함께 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질문이 소개된 시청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을 제공하고, 방송 내 퀴즈 정답자에게도 디저트 쿠폰을 지급한다.

새로 개편된 2024년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는 2월 16일 '세무-연간 세무의 첫 단추, 연말 정산&사업자 현황 신고'편으로 시작을 알린다.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모든 방송은 덴올 다시보기로도 무료 시청이 가능하다.

덴올 관계자는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는 올해 2월 기준 총 81편의 양질의 콘텐츠가 업로드되어 있다"며 "신규 개편으로 더 다양화된 2024년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는 시청자 참여 루트 또한 다각화했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