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주제와 뛰어난 연자로 재정비 … 생생한 학술교류 장으로 자리 잡아

네오바오이오텍(대표 허영구)이 지난 13일 ‘네오포럼 시즌5’를 시작했다.

네오포럼은 허영구 원장이 직접 임상케이스에 대해 치과의사들과 소통하는 모바일(실명제) 커뮤니티다. 2020년 첫 선을 보인 이후 네오포럼은 그동안 치과의사들의 꾸준한 관심을 받으며, 국내 대표 치과 임상토론 공간으로 자리 잡고 있다. 

‘네오포럼 시즌4’서는 허영구 원장을 포함한 김종엽, 김종화, 공준형 원장 등이 연자로 나서 △새로운 보철의 시작 △케이스로 살펴보는 전치부 임플란트 △임플란트 제거가 필요한 10가지 상황 △심미적 부위에서의 임플란트 등 총 44개의 알찬 강연을 선보였다.

2024 ‘네오포럼 시즌5’ 강연도 기초 진료부터 고난도 수술까지 생생한 임상 증례를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다. 

우선 13일 진행되는 김중민 원장의 첫 강연은 네오의 다양한 키트와 제품의 정확한 사용법, 임상활용 팁 중심으로 임플란트 수술에 대한 솔루션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번 강연은 임플란트 수술에 참여하는 치과 스탭에게도 도움이 되는 내용으로 짜여져 있다.

한편 네오포럼 채팅방은 현재 1,800여명이 넘는 치과의사들이 실명으로 참여하고 있다. 이에 따라 신뢰도가 높고, 하나의 질문에 대해서도 다각적인 측면서 해결방안을 제시하며 논의하는 장이다.

강의는 매주 화요일 오후 1시 15분 유튜브서 진행되고, 채팅방 참여자에게만 강연 URL이 공개된다. 네오포럼 채팅방 참여는 지역담당 영업사원에게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