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구강보건협회와 함께 ‘2024 대한민국 양치혁신’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 필립스 소닉케어가 지난 1일 브랜드 단독 네이버 스토어를 오픈했다.

필립스 소닉케어는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올바른 양치습관과 양치법에 관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기반으로 자사 음파전동칫솔에 관한 궁금증을 풀어줄 계획이다. 

또한 제품 할인, 전액 환불 보장 등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자사 음파전동칫솔을 체험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아울러 이번 단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2월 한 달간 ‘9900 프레스티지’, ‘다이아몬드클린 9000’, ‘다이아몬드클린 9000 스페셜 에디션’ 등 프리미엄 음파전동칫솔 6종을 최대 38% 할인 판매하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 ‘덴티스테 플러스화이트 튜브 치약’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펼친다.

또 프로모션 기간 내 특정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5만3천원 상당의 ‘프리미엄 A3 올인원 칫솔모(2개입)’를 증정하는 포토상품평 이벤트도 마련했다.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고객 중 베스트 리뷰어를 선정해 네이버페이 1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한편 4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전액 환불 보장 이벤트’를 활용해 프리미엄 음파전동칫솔의 틈새 케어 솔루션을 30일 동안 체험해 볼 수 있다.

전액 환불을 보장받기 위해서는 이벤트 기간 내 ‘전액 환불’ 로고가 표시된 제품을 구매하고, 제품 체험 후 구매 영수증 발급 기준 30일 이내에 구매 페이지 내 문의 게시판을 통해 환불을 요청해야 한다. 이후 제품의 전 구성품을 반납하고, 반납 제품에 대한 검수 결과 이상이 없으면 전액 환불해준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