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입지 분석, 치과 인테리어, 장비 견적 등 전문인력이 컨설팅 제공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올인원 개원 솔루션’이 고객 맞춤형 다양한 서비스로 관심을 받고 있다. 

네오 ‘올인원 개원 솔루션’은 2022년 5월 첫 선을 보인 이후 개원에 필요한 입지, 세무, 노무, 대출, 장비, 인테리어, 디지털 등 개원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지난 14일 열린 DENTEX 2024서도 개원준비 중인 치과의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올인원 개원 솔루션은 빅데이터 전문 기업서 제공하는 풍부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원 예정지역 기본 정보를 탐색하고, 고객의 선호도와 진료권을 심층분석하여 최적의 개원 입지를 선정하고 있다.

또한 개원을 위한 대출과 개원입지, 세무/노무, 직원관리 등 치과 운영에 필요한 전반적인 컨설팅도 제공한다. 부동산 계약 시에는 임대료, 렌트프리, 건물 시설 확인과 증설에 대한 협상, 각종 신고 업무와 사업자등록 개설, 의료기관 개설, 요양기관 등록 방법, 직무 설정 및 교육 등 개원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인테리어도 10년 이상의 치과전문 인테리어 업력을 가진 업체들을 비교하여 추천해 줘, 개원예정의가 직접 견적과 업체를 알아보아야 하는 수고를 덜어 주면서 합리적인 조건에 시공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 모든 서비스는 ONE-STOP으로 진행하는 네오개원사업부 전문인력을 통해 제공된다. 개원사업부 전문인력은 △치과영업 15년 이상의 경력자 △개원 컨설팅 전문가 △10년 이상의 치과 근무 경험이 있는 치과위생사와 실장 △보험청구 관련 전문인력 등이 참여하고 있다.

또한 치과 인테리어와 장비, 제품, 소장비, 재료, 기구 등 개원에 필요한 모든 비용을 무이자할부 혜택으로 이용할 수 있어 비용부담도 적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