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시지와 그물-안정성을 위한 테크닉들’ 부제로 이론과 핸즈온 진행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 6~7일 양일간 서울 문정캠퍼스서 개최한 ‘OF TEAM WAVE GBR COURSE 세미나’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세미나는 ‘소시지와 그물-안정성을 위한 테크닉들’ 부제로 안정적인 골이식을 위한 강의와 핸즈온으로 구성됐다.

학술강연은 백영재 원장이 연자로 나서고 방경환 원장과 정상봉 원장, 박흥철 원장이 패컬티로 참여했다. 이번 세미나서 연자들은 △임플란트를 위한 경조직 보강 이론 강의 △경조직 보강 실습 강의 △임플란트를 위한 연조직 보강 이론 강의 △연조직 보강 실습 강의 등을 주제로 여러 상황서의 활용법을 제공하였다.

골결손부의 회복을 도모하는 테크닉인 소시지 테크닉은 차폐막의 탄력과 본택을 이용한 방법으로, 입자형 이식재와 흡수성 멤브레인의 조합으로 다양한 골결손부에 적용이 가능한 게 특징이다. 

핸즈온서는 덴티스의 ‘SQ Implant’와 ‘SQ KIT’, GBR 전용 키트인 ‘SAVE GBR KIT’, 골이식재 OVIS 라인업의 ‘OVIS MEMBRANE-P’, ‘OVIS XENO-B’ 등이 활용되었다.

특히 핵심 재료인 본택을 손쉽게 적용하기 위한 툴인 SAVE GBR KIT가 주목을 받았다. SAVE GBR KIT는 까다로운 GBR 수술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다양한 Tool로 구성되어 있다. 이 제품은 지난해 미국 FDA 승인이 완료되어 우수한 기술력을 입증받기도 했다.

한편 덴티스가 주최한 이번 세미나는 홈페이지 오픈 3분 만에 정원이 마감되었다. 또한 오는 2월 24~25일 양일간 ‘OF TEAM WAVE GBR COURSE’ 2월 세미나도 모집과 동시에 정원이 마감됐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