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부터 정종혁 치과대학 학장, 권영혁 치과대학 전학장(1회), 김여갑 치과대학 전학장(1회), 한균태 총장, 장지우 1회 동기회장, 조재오 전 치과대학 교수(1회), 신승윤 치과대학 교무부학장. 

경희대치과대학 1회 동기회(67학번)가 졸업 50주년을 기념하여 모교발전기금 3천만원을 전달하였다. 

총 26명의 동문이 참여한 이번 발전기금 전달식은 지난 3일 본관 213호서 개최되었다. 행사에는 한균태 총장과 치과대학 정종혁 학장, 신승윤 교학부학장, 박기호 대외협력실장 등이 참석했으며, 동기회서는 장지우, 김여갑, 권영혁, 조재오 동문 등이 함께 했다.

이 자리서 한균태 총장은 “경희대치과대학은 사립대 최초로 설립된 치과대학이며, 그동안 3천7백여명의 치과의사 전문인력을 배출했다”며 “특히 1회는 상징적 의미가 큰데 선배님들의 활약 덕분에 치과대학이 지금의 위상을 갖출 수 있었다”고 감사를 전했다. 

이에 대해 장지우 동문은 “올해 졸업 50주년을 맞이했는데, 20주년부터 10년 주기로 동기회 이름으로 발전 기금을 전달했다”며 “50여명의 동기 중 이미 세상을 떠난 동기들도 있지만, 가능한 많은 동기들의 마음을 십시일반으로 모았다”고 기부 의미를 설명했다. 

정종혁 학장은 “치과대학 맏형으로 50년 동안 치의학계에 지대한 공헌을 해주신 선배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이번에 모아주신 소중한 발전기금은 사용처를 명확하게 정리하여 후배들에게 공유하려 한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