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4~25일 양일간 천안 오스템연수센터서 진행
'Q&A로 풀어보는 원가이드 시스템' 주제로 열려

디지털덴티스트리 적응력을 높일 수 있는 원가이드 세미나가 열린다.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는 오는 2월 24~25일 양일간 천안 오스템연수센터서 원가이드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 디렉터는 신형균 원장이 맡고 패컬티로 정인우 원장이 참여한다. 신형균 원장은  'Q&A로 풀어보는 원가이드 시스템' 주제로 원가이드 시스템과 KIT에 대한 전반적인 이론과 실습을 다룰 예정이다.

따라서 △OneGuide 시스템과 KIT 이해 △OneCAS KIT를 이용한 상악동 수술 △OneMS KIT 좁은 골 폭의 하악 전치부 수술 △OneGuide KIT를 이용해 Full Arch Immediate Loading 등을 습득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과정서 상, 하악 구강 모형에 원가이드 키트를 이용하여, 13개 임플란트를 식립하고 Abutment 체결 등도 해볼 수 있다.

아울러 신형균 원장과 직접 대화하며 궁금증을 해결하는 자리도 마련된다. 이를 통해 진단과 치료 계획은 물론 디지털 가이드 임플란트 수술(외과적 시술), 원가이드를 이용한 보철 등 평소 궁금했던 내용들에 대해 실질적인 조언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신형균 원장은 이번 원가이드 세미나서 가이드 수술 중 발생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상황과 대처방법, Trios 구강 스캐너를 이용한 가이드 수술 및 모델리스 보철제작, 원내 디지털 덴티스트리 구축을 위한 다양한 경험도 전수할 계획이다.

한편 이번 세미나는 카카오톡 채널 오스템임플란트 연수센터(OIC)를 추가하거나 별도 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