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강개구기, 40개X3박스 50% 할인한 21만원 초특가 판매
라이브쇼서 1분기 구매고객 대상 1천만원 경품 이벤트 진행

덴올 라이브쇼가 다시 한 번 파격 방송을 예고했다. 이번에는 글로벌 누적 1억개 판매를 돌파한 OptraGate를 반값으로 판매하는 특집 방송을 준비하였다.

오스템이 운영하는 치과 종합 포털 덴올의 라이브쇼는 오는 23일 방송서 Ivoclar 구강 개구기 OptraGate를 50% 초특가 할인해 판매한다. 치과의사들의 진료 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 OptraGate 반값 판매에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기대된다.

구강 개구기 OptraGate는 입술을 확실하게 젖힐 수 있어, 술자의 시야 확보에 유리하다. 특히 라미네이트 같은 전치부 심미보철이나 미백치료, 교정치료에 유용한 제품이다.

또한 최근 각광받는 구강 스캐너를 이용한 인상채득 시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여, 대부분의 진료에 활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플라스틱이나 메탈 재질로 된 구강 개구기와 달리, 열가소성 탄성중합체 재질로 장시간 사용해도 입술에 상처가 생기지 않도록 부드럽게 감싸준다.

덴올 라이브쇼는 오는 23일 단 하루 특별할인 등 파격적인 프로모션으로 특집 생방송을 진행한다. 이날 하루 동안 40개X3박스(Small 120개)로 구성된 OptraGate를 50% 할인된 21만원에 판매한다. 이러한 조건은 개당 1,750원꼴로 역대 최저가 수준이다.

또한 이날 라이브쇼서 OptraGate를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모든 사이즈를 사용해 볼 수 있도록 1세트당 샘플팩(Small, Regular 각 1개, Junior 2개) 박스를 증정한다. 여기에 오스템 재료패키지 결제까지 가능해 치과의사들의 부담을 더 낮췄다.

라이브쇼 시청자 대상으로 이벤트도 열린다. 덴올 로그인 후 라이브쇼 방송에 참여한 시청자 중 300명을 추첨하여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OptraGate 50% 반값 덴올 라이브쇼는 1월 23일 오전 9~10시, 오후 1~2시 덴올TV를 통해 두 차례 실시간 상담이 가능한 방송으로 진행된다. 만약 실시간 라이브쇼를 놓쳤다면 23일 23시 59분까지 덴올 포털 라이브쇼 VOD 서비스를 통해 같은 조건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오스템은 올해 1분기 덴올 라이브쇼 구매 완료 고객 대상으로 역대급 경품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올해 1분기(1~3월) 덴올 라이브쇼서 제품을 구입한 고객 총 13명을 추첨하여 엘지 스타일러(2명), 로보락 청소기(2명), 갤럭시 워치 골프 에디션(9명)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