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 집중 상담존 전년대비 37% 확대로 차별성 부각
이종민 실장 '치과 인테리어 핵심 5요소' 강연도 만석

오스템임플란트가 지난 14일 서울 코엑스서 열린 DENTEX 2024에서 성공적으로 전시를 마쳤다. 

이번 개원박람회서 오스템은 개원 집중 상담존을 전년 대비 약 37% 확대하여 기존 전시회와 차별화를 시도했다. 또한 치과 개원과 경영정보에 집중한 박람회 컨셉에 맞춰 개원과 입지, 세무/노무, 대출 등 각 전문가와 소통이 가능하도록 구성하였다.

실제로 개원 집중 상담존서는 △개원 테이블 5개 △입지 테이블 2개 △세무/노무 테이블 2개 △대출 테이블 2개 등 총 11개 테이블로 나누어 세팅하였다. 이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상담을 쉽고 빠르게 진행할 수 있었다.

이와 함께 오스템은 핵심 기술이 집약된 유니트체어 K5도 일선에 배치했다. 치과진료 시 유니트체어에 따라 고객 만족도, 진료 효율성 등이 상이하다는 점을 부각시키기 위해 참가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K5는 인체공학적 설계로 편안하고 편리한 진료 환경을 제공하고, 각도 조절이 가능한 핸드피스 거치대로 기구의 간섭도 최소화했다. 닥터스툴이 진료 중 술자의 허리를 받쳐줘 피로도를 대폭 낮췄다. 이날 현장서는 K5 체험 후 만족스럽다는 반응과 함께 실제 구매로 이어지는 사례도 많았다.

이날 오스템은 K5 외에도 K3 유니트 체어를 시작으로 △KS System(임플란트) △T2(영상장비) △N1(영상장비) △TRIOS 5(구강스캐너) △OneJet LCD(3D프린터) △A-Oss(골이식재) 등 다양한 제품을 모두 만나 볼 수 있도록 전시했다.

또한 오스템 인테리어3실 이종민 실장이 연자로 나선 인테리어 강연도 참가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치과 인테리어 핵심 5요소' 주제로 진행된 인테리어 강연은 예비개원의 등 다수의 참가자들로 만석을 이루었다. 

강연서 이종민 실장은 △치과의 정확한 용도를 적용한 설계 △치과전문 표준 디자인 노하우 △빠른 시공 및 높은 품질 △브랜드 강화 △사후관리 중요성 등에 대해 설명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아울러 현장 방문객의 집중도를 높이기 위한 이벤트에도 관심이 쏠리며, 스탬프투어와 케이터링 행사엔 총 1,400명 이상 참가자가 몰렸다. 특히 개원상담을 한 참가자에게 특별 선물을 추가 증정하는 코너의 반응이 좋았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