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7~18일 양일간 서울 강남 오스템연수센터서 개최
김용진 원장 강연 맡아 ··· "다양한 임상증례 공유 기회“

디지털수술 임상 적응력을 높이는 오스템임플란트 원가이드 세미나가 2월 17~18일 양일간 서울 강남 오스템연수센터서 열린다. 

이번 세미나는 이론강의 후 실습을 통한 역량 강화에 목적을 두어, 디지털덴티스트리 이해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김용진 원장이 세미나 연자를 맡아 수준 높은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김 원장은 이번 원가이드 세미나서 다양한 증례를 바탕으로, 수강생들이 임플란트 수술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도록 집중할 계획이다. 오스템의 원가이드는 오차 없이 정확한 가이드와 초간단 술식으로 구성된 만큼 세미나를 통해 실전 임상 적용을 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실제로 이번 원가이드 세미나는 Digital Guided Surgery Course를 대주제로 삼아 △원가이드 실습(Hands On)과 △원가이드 강의(Lecture) 크게 두 포인트로 구분하였다.

실습서는 OneGuide, OneCAS & OneMS 시스템을 통해 임플란트 식립을 직접 해볼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된다. 참가자에겐 구강 모형을 그대로 재현한 교보재도 1인 1Set를 지급한다.

강의 또한 OneGuide 시스템 도입과 임상 적용, OneCAS & OneMS 시스템 도입, 성공적인 디지털 임플란트 수술을 위한 지침 등 디지털 수술 관련 양질의 내용으로 짜여졌다.

한편 이번 원가이드 세미나는 별도 페이지를 통해 수강신청이 가능하다. 김용진 원장은 "이번 원가이드 세미나는 오스템의 Digital Guided Surgery System인 OneGuide System을 이용한 임플란트 식립에 대해 소개하는 코스"라며 "OneGuide KIT와 술 전 Planning, Surgical Guide 제작 방식에 대해 소개하고, 임상 술식에 대해 다양한 임상 증례를 공유하도록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