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e Discussion' 2월 2일 20시 첫 방송 …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월→금 방송일 변경

치과 종합포털 덴올이 금요일 라이브 프로그램 강화에 나선다. 덴올은 2월부터 금요보철에 이어 'Case Discussion'과 치과경영 실시간 Q&A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를 격주 금요일 오후 8시에 생방송으로 방영할 예정이다.

특히 'Case Discussion'은 쌍방향 소통 위주로 프로그램이 구성되어 벌써부터 치과의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Case Discussion은 실제 임상서 자주 만나는 다양한 케이스에 대해 의견을 함께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이 시간에는 구강외과, 보철, 치주, 교정, 보존 등 각 분야 최고의 연자들이 출연하여, 임상 케이스에 대한 심도 있는 토론을 펼친다.

Case Discussion의 가장 큰 특징은 시청자가 직접 케이스를 제보하고, 제보된 케이스를 통해 방송이 진행된다는 점이다. 이를 통해 연자들의 의견은 물론 다른 시청자의 색다른 해석도 들을 수 있어, 실제 임상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코너는 2월 2일 금요일 20시 문을 연다. 2일 방송서는 관악서울대치과병원 정재은 교수와 서울대치의학대학원 조영단 교수가 연자로 나서, 치주 케이스에 대한 유익한 토론을 펼칠 예정이다.

덴올은 많은 시청자 참여를 위해 케이스 제보 시 치킨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방송 일정과 이벤트 안내, 제보 등은 덴올 포털 별도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코너 또한 기존 격주 월요일서 격주 금요일로 방송일을 변경하여 방영된다. 더불어 새로운 주제가 추가되며 시청자가 궁금해하는 상담과 환자관리, 조직관리, 시스템 구축 등 다양한 주제로 시청자들과 소통에 나선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