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 필수 디지털 제품군 전시 … 임플란트 핸즈온 운영

치과용 의료기기 전문기업 오스비스(대표 이원준)가 오는 14일 코엑스서 개최되는 ‘DENTEX 2024’에서 개원 필수 디지털 제품군을 풀 라인업으로 선보인다.

오스비스는 ‘Digital Dentistry Begins, Lilivis’ 슬로건 아래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시작하는 개원의들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안한다는 계획이다.

따라서 구강스캐너를 비롯한 디지털 제품군과 임플란트, 서지컬키트까지 디지털 치과 개원에 꼭 필요한 디지털 장비와 재료 등을 풍성한 혜택으로 제공할 방침이다.

특히 구강스캐너, 밀링머신, 3D프린터 등 휴비츠에서 독자 개발한 제품과 소프트웨어를 결합한 Lilivis만의 워크플로우가 눈에 띈다.

Lilivis 워크플로우는 데이터 저장소인 L-Works를 중심으로 △보철 디자인 소프트웨어 L-CAD, L-CAM, △Lilivis 3D Printer △Lilivis SCAN △Lilivis MILL △Lilivis Implant까지 유기적으로 연동되어 누구나 쉽게 원내에서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실현할 수 있다.

또한 디지털에 특화된 Lilivis Implant는 임상에서 검증된 뛰어난 골 유착률로 SIDEX 2023 에서 첫 공개 이후 많은 임상가들로부터 관심을 받았다. 

Ø3.5~Ø7.0에 7~13mm까지 구성된 픽스쳐 라인업을 통해 좁은 골폭, 전치, 구치부 발치 후 즉시 식립 등 전 케이스를 커버하도록 구성돼 폭넓은 임상 적응증을 커버한다. 아울러 안정적인 초기 고정력, Self-tapping 능력, 최적의 식립감 등을 구현했다.

개원의들의 필수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Surgical Master Kit’는 다양한 픽스쳐 식립을 위한 툴(Tool)과 골의 형태에 따른 식립 툴(Tool)이 해당 키트 안에 기본 구성품으로 내장되어, 단 하나로 대부분의 시술 케이스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한편 오스비스는 이번 DENTEX 2024에서 개원 예약 및 핸즈온 참여 시 다양한 경품과 기념품을 지급한다.

오스비스 관계자는 “이번 덴텍스에서 오스비스의 차별화된 디지털 개원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면서 “핸즈온 존을 통해 그동안 베일에 싸여 있던 릴리비스만의 기술 경쟁력을 경험하고 알찬 혜택과 정보를 얻어 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