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승환 원장 디렉터 맡고, 강경하-오상훈 원장 패컬티 참여
‘2월 17일~5월 26일 총 8회 일정’ 전주 오스템연수센터서 예정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총 8회에 걸쳐 전주에서 '마스터코스 수술'을 진행한다. 이번 마스터코스는 전주 오스템임플란트 연수센터서 열리며, 2월 17일~5월 26일 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임플란트 수술 심화 과정 마스터' 교육 목적으로 열리는 이번 전주 마스터코스 surgery는 외과적인 내용은 물론, 치주적으로도 섬세한 수술 진행 방법 등 다양한 케이스를 활용하여 실제 임상서의 적응성에 초점을 뒀다.

이번 마스터코스 수술 디렉터로는 오승환 원장이 맡고, 강경하 원장과 오상훈 원장이 패컬티로 참여한다. 교육 장비 역시 1인당 1set을 제공해 충분한 실습으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했다.

실제로 1인당 1엔진, 1마네킨, 1키트, 1모델을 제공하여 임상과 최대한 비슷한 환경서 실습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또한 라이브 서저리 진행으로 실제 임상서 바로 적용이 가능하도록 코스를 마련했다.

더불어 soft & hard tissue management, sinus surgery 등의 커리큘럼 강의와 함께 모델과 돼지 뼈 실습도 함께 진행하여 다양한 케이스 경험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번 마스터코스서는 LAS와 CAS KIT를 이용하는 방법도 커리큘럼으로 기획하여, sinus를 다룰 때 다양한 키트를 활용한 sinus surgery를 마스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전주 마스터코스 수술은 임플란트 수술에 대해 심층적으로 배울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다양한 케이스서 적절한 수술방법을 제시하고 여러 상황에 대처 능력이 향상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구성하였다.

한편 이번 마스터코스 surgery는 카카오톡 채널 오스템임플란트 연수센터(OIC)를 추가하거나 별도 수강 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